티스토리 뷰

​요즘 즐겨보는 예능중에 하나인
사장이 더 많이먹는 식당
강식당이 있습니다.
저는 신서유기를 보아서
사실 강식당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잘 알고 있는데 은근
모르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살짝 소개해보자면 신서유기에서
게임이 있었습니다.
멤버들이 이어가면서 시간안에
각각 미션을 성공하고 마지막 멤버가
코끼리코를 돌고 손가락으로
선물이 써있는 전지에 찍는 건데
우리의 손가락 송민호 선생님이
기적을 만들었습니다.

람보르기니 막 이런 외제차를
두번이나 찍는 것에 성공했고
이에 나피디님이 무릎을 꿇고
사과하며 소원하나씩을
들어주기로 했는데 그 중 하나가
위너의 꽃보다 청춘(이미 방송함)과
강식당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강식당!
너무 재미있어서 자주보는데
강식당을 보고 있으면 강호동가스와
기네스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습니다.


그래서 기네스 맥주와 강식당을 찾아보니
이번에 기네스에서 강식당에 협찬을 했네요.
사실 흑맥주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강식당 보면 자꾸 당깁니다
참 신기해요!​


돈가스와 맥주를 같이 마시는 건 아니고
그냥 멤버들이 하루 일과를 정리하고
맥주 가볍게 한잔씩 하는건데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은 효과를 주네요. ​


참고로 이번 기네스 맥주
광고모델은 신서유기 멤버
은지원과 안재현씨가 맡았는데요.
코믹스러운 강식당의
컨셉을 이어받아 광고도
강식당 같은 모습입니다. ​


초반에 은지원씨 같은경우
기네스 모델섭외가
몰래카메라인줄 알았다네요.

보면 볼 수록 재미있는 강식당
화요일 예능으로 적극 추천하고요.
(이거 보면 돈가스 엄청 당깁니다)
강식당에서 멤버들이 즐겨마시는
맥주는 기네스 맥주라는 것
그리고 이번 광고모델은
은지원, 안재현씨라는 것 알려드리며
이야기를 마칠게요.

참고로 이글은 협찬, 광고글은 아니고
제가 직접 찾아보다가 공유하는
개인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