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추천

김원준 8집 부탁 가사

 (2000년 6월 20일 발매)

 

어느날 문득 예전에 즐겨들었던

음악들이 떠오르는 때가 있는데요.

 

그때 딱 생각나서 듣고나서 한동안은 기억하고 있다가

다시금 시간이 흐르면 까먹게 되고....

다시 그 노래에 대한 기억이 떠오를때까지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야만 또 문득

음악이 떠오르고 다시금 그 노래를 듣게되고

 

이런생활이 반복되다보니,

제가 즐겨 들었던 좋아하는 노래들을

한번 쭉 담아보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그 음악과 가사

그리고 어떤 추억이 있는지 적어놓으면

한번씩 쭉 보면서 과거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처음으로 남겨보는 음악은

제가 이런 생각을 갖게 만든 노래입니다.

 

요즘 새로운 음반활동을 하지 않으셔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정말 유명했고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던

김원준씨의 발라드 곡 '부탁'이란 곡입니다.

 

많은분들이 김원준씨의 모두 잠든후에나

쇼를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저는 부탁이란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어릴적에 들었던 곡이었지만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은 노래이기 때문입니다.

 

부탁이란 노래는 김원준님의

2000년 6월 20일 발매된 8집에 수록된 3번트랙인데요.

 

혹시 이노래 예전에 많이 좋아하셨거나

많이 들으셨던분들 오늘 다시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김원준 - 부탁

 

약속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
어디에 있니 걱정스러워
연락도 되지 않아 초조한데

그제서야 넌
모습을 보였지
미소로 널 맞이 했었는데
외면한 채 말을 꺼냈지

나와는 함께 할 수 없다고
그렇게 넌 떠나갔어
눈물 흘리며
미안해 하지마

나는 괜찮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면 돼
이제 돌아서면
널 볼 수 없단 생각이

나를 더욱 흔들리게 하지만
나처럼 너도 힘들어 질 때면
돌아오란 나의 부탁에

고개를 저으며 뒤 돌아 가버린 너
냉정했던 거니
너의 모습이 아니잖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