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추석 파일럿프로그램으로
시작한 내방안내서!

내방안내서는
내 방을 여행하는 낯선이를 위한 안내서의
줄임말로 한국의 톱스타가 지구반대편에
있는 해외 셀럽과 방을 밤구어
5일간 생활하면서 여행하고 즐기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방(집)을 바꾼 여러 커플들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플은 박나래와
스쿱데빌, 살람렉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LA에서 피자주문에
실패한 박나래와 서울에서 피자, 치킨
주문에 성공한 스쿱데빌, 살람렉의
모습이 나오며 너무 재미있었는데요.

추가로 박나래가 손님들에게
코리아 스파라면서 대중목욕탕을
추천해서 목욕탕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둘은 박나래씨가 적어준 지도를
보면서 목욕탕을 찾아가게 되었는데
유심히 보다보니 낯이 익었습니다. ​


박나래씨는 망원동에 살고
저는 서교동에 살아서 가까운 편인데요.
그 코리안 스파가 제가 망원시장
갈 때 마다 지나갔던 곳이었습니다.

어제도 퇴근 후 망원시장 갈 일이 있어
가다가 본 장면이 떠올라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바로 성미사우나 입니다. ​


사우나는 휴무인지 불이 꺼져 있었고
함께 나온 모텔만 불이 켜져 있었습니다.
위치는 망원우체국 사거리에 있어서
찾기가 쉽습니다. ​


둘이 처음에 입구가 어딘지 몰라
사우나가 아닌 모텔로 들어간 장면이
있었는데 입구보니 왜인지 생각나고
재미가 있네요.

사실 외국인들에게 대중탕이나
때미는것은 참 낯설었을텐데
안내해준 박나래씨 덕에
두분도 이런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었겠죠?

다시 한번 내방안내서에
스쿱데빌과 살람렉이 찾아간
코리안 사우나는 망원우체국사거리
성미사우나라는 것 알려드리면서
수요일 예능으로 재미있으니
한번 내방안내서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